[채용완료]운영지원팀 팀장 채용 공고
최고관리자
1
283
2023.12.04 16:01
[가치이룸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 팀장 채용 안내]
모집분야: 운영지원팀 팀장
근무내용: 센터 회계 및 총무 업무 전반
채용인원: 1명
근무조건
- 근무형태: 계약직 (3개월 수습기간, 1년 갱신 계약직, 1년 후 인사평가를 통한 정규직 전환 가능)
- 근무요일: 주 5일 (월~금)
- 근무시간: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
- 급여: 월 320만원 (기본급 300만원 / 식대 20만원 모두 지급)
※ 명절 상여금 별도 지급
필수사항
- 회계 및 사회복지 관련 경력 3년 이상
- 사회복지사 자격증
- 운전면허증(실제 운전 가능자)
우대사항
-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
- 사회복지시설 및 장애인단체 경력자
※ 사내복지
- 출근시간 9시 30분
- 월 1회 금요일 3시 퇴근
- 창립일 및 공휴일 휴무
- 탕비실 : 커피머신, 과자, 라면 등
※ 지원안내
- 접수기간: 2023년 12월 4일 ~ 2023년 12월 28일
- 접수방법: 이메일(gdcil@naver.com)
- 접수서류: 이력서(학력, 경력, 자격증 등) 자기소개서
- 전형절차: 서류전형 → 면접전형(개별) → 인사위원회회의 → 채용
※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또는 채용 후 결격 사유, 신원 조회 등에서 부적격 사유가 발견될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.
※ 채용기간 동안 적합한 채용자 없을 시 추가 모집 예정.